리센느, 새 향기 품고 돌아온다… '디어리스트' 7월 발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리센느, 새 향기 품고 돌아온다… '디어리스트' 7월 발매

이데일리 2025-06-13 17:19:07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내달 2일 새로운 향기를 품고 돌아온다.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리센느(원이·리브·미나미·메이·제나)는 지난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내달 2일 오후 6시 싱글 2집 ‘디어리스트’(Dearest)로 컴백한다는 소식과 함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늘(13일) 디지털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Dearest Lab, 오피셜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특히 24일에 공개되는 콘텐츠는 ‘After Rain, Green Whispers’(비 온 뒤 녹색의 속삭임)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는 감각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리센느의 모습과 함께 맑음, 흐림, 우천 등 다양한 날씨를 표현하는 날씨 이모티콘이 담겨 있어 일기예보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리센느의 싱글 2집 ‘디어리스트’는 누군가의 기억 속에 진심 어린 애정으로 오래도록 남고 싶다는 리센느의 바람을 담고 있다. ‘디어리스트’가 가장 애틋하고 소중한 존재를 부를 때 사용하는 단어인 만큼 추억에 대한 그리움과 자연이 남기는 오랜 잔향으로 완성돼 리스너들의 마음 깊은 곳을 조용히 두드리는 앨범이 될 것이다.

리센느는 전작인 미니 2집 ‘글로우 업’(Glow Up)으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최근 영국 유명 음악 전문 매거진 NME가 꼽은 ‘올해 꼭 주목해야 할 신예 아티스트’에 선정됐다. 더불어 지난해 8월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러브 어택’이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