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SK렌터카가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제품 소개, 홍보, 고객반응 조사 등을 진행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SK렌터카는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협업해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의 인기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렌터카 서비스와 식품 기업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동시에 참여 기업에게는 효과적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일상 속 즐거움을 여행지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팔도의 인기 제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SK렌터카는 제주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팔도의 ‘몰랑 과수원 젤리’와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몰랑 과수원 젤리’는 제주산 원료를 활용해 지난달 출시된 제품으로, 귀여운 몰랑 캐릭터가 들어있다. 또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는 비빔면, 왕뚜껑, 틈새라면 등 팔도의 대표 라면 스프를 제품화한 것으로, 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해당 스프는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출시 이후 3종 총 누적 판매량이 2,6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당사 제주지점을 찾는 연간 1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지점을 다양한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독특한 접점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기업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