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KT가 여름을 맞아 KT멤버십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6월 멤버십 혜택으로 외식·쇼핑 쿠폰부터 영화, 전시, 여행 할인까지 가족단위는 물론 MZ세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생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타벅스, 다이소, 티빙 등 인기 브랜드와 연계해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 눈에 띈다.
KT는 인터넷 가입자 1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치킨 릴레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KT멤버십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쿠팡이츠X호식이두마리치킨 7천원(1만8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25일부터 30일까지는 ‘굽네치킨 6천원(1만 8000원 이상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KBO 리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티빙 스탠다드 1개월 할인’도 준비됐다.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Y혜택으로는 ‘메가박스’ 위키드 에메랄드 시티 기획팩과 ’SNOW’ 미니미 익스프레스 1회 이용권,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 ‘다이소 금액권’, ‘휴대폰결제 5천원 할인 쿠폰’ 등이 선착순 제공된다.
KT는 문화혜택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뮤지컬 ‘빨래’ 최대 40% 할인, 연극 ‘킬링시저’ 최대 50% 할인은 물론 ‘캐서린번하드’, ‘조나단 베르탱 사진전’, ‘알렉스 키토 사진전’ 등이 전 등급 50%를 할인해 제공한다.
6월 ‘달달초이스’는 ▲파리바게뜨 4천원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배민X명랑핫도그 6천원 할인(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30% 할인 ▲쉐이크쉑 프라이+소다(7800원) 무료 (1만원 이상 구매 시)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50% 할인 ▲롯데시네마 6천원 영화예매권 등이다.
제휴사 간 중복이용이 가능한 ‘달달스페셜’로는 ▲런드리고 세탁 포인트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할인 ▲청정원 정원e샵 할인 ▲그리팅 할인 ▲허닭 할인 ▲크록스 할인 ▲아모레몰 멤버십플러스 1개월 무료 이용권 ▲KKday 전 상품 할인 ▲G car 2시간 무료 이용권(대형/승합/전기차/GV70 및 제주 제외) ▲현대면세점 H.oney제공(온라인 선불카드, $50이상 구매 시) ▲설악워터피아 본인 및 동반2인 할인 ▲아쿠아플라넷 일산-광교 할인 ▲원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달달찬스’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레터 토트백(300명), 올리브영 상품권 1만원권(300명), 메가박스 ‘스티치’ LED 달 무드등(1천명)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KT는 다양한 상시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KT멤버십 고객은 6월부터 런드리고, 노트미 등 제휴 브랜드에서 지속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렌터카의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은 VIP초이스를 통해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8일까지 가입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네이버페이 3천원도 지급한다.
KT 서비스Product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KT멤버십은 고객의 니즈와 시즌 이슈에 맞춰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순간마다 즐거움과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