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두나무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S25 엣지 업비트 익스클루시브’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에 업비트 감성과 철학을 입힌 형태다. 가상자산 기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경험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말기에는 업비트 애플리케이션이 기본 탑재, 모바일 환경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최적화된 UI·UX가 적용됐다. 보안은 삼성의 녹스(Knox) 플랫폼을 기반으로 강화됐다.
제품 콘셉트는 ‘엣지 노마드(edge nomad)’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스마트폰 외에도 여행용 브리프케이스 형태의 패키지와 함께 휴대폰 케이스, 러기지 태그 등 액세서리가 포함돼 기술과 일상을 연결하는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두나무 관계자는 “기술 중심의 투자 문화를 넘어 사용자 일상에 브랜드를 녹여내는 다양한 실험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용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 S25 엣지 업비트 익스클루시브’는 일반 시판되지 않으며 차주 중 업비트 신규 및 기존 회원 대상 이벤트를 통해 한정 지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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