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다이슨’ 단독 매장 열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다이슨’ 단독 매장 열어

이데일리 2025-06-13 08:32:1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다이슨(Dyson)’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다이슨’ 매장 (사진=신라면세점)


이번 매장은 아시아 공항 면세점에 위치한 유일한 다이슨 매장이다. 고객들은 신라면세점에서 다이슨의 인기 뷰티 제품을 전문가 상담과 함께 직접 체험해보고 공항에서 출국 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에어랩’을 포함해 총 8종을 판매한다. 또한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에어랩 등 인기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으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천공항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252번과 254번 게이트 사이에 위치한 다이슨 매장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또는 ‘에어스트레이트’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제2여객터미널 252번과 254번 게이트 근처에 마련된 다이슨 전시존 방문 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다이슨 헤어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구매 시 헤어 스타일링에 사용하기 좋은 ‘라운드 볼륨 브러시’를 증정하며, 헤어 기기와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는 △나스(Nars), △끌레드뽀 보떼(Cl? de Peau Beaut?),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 △아우구스티누스 바더(Augustinus Bader) 등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