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구성환, 웃통 벗고 초밀착? 냉수 샤워 포착 (나혼자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현무X구성환, 웃통 벗고 초밀착? 냉수 샤워 포착 (나혼자산다)

스포츠동아 2025-06-13 08:08:00 신고

3줄요약
‘나 혼자 산다’의 ‘후추 브라더스’ 전현무와 구성환이 초밀착(?) 냉수 샤워로 더위를 날리는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웃통을 벗은 전현무와 흠뻑 젖은 구성환의 행복한(?) 투샷이 보는 이들까지 정신을 번쩍 들게 만들어 폭소를 자아낸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 600회에서는 ‘후추 브라더스’ 전현무와 구성환이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900평 모심기’를 마친 후 냉수 샤워로 더위를 식히는 ‘후추 브라더스’ 전현무와 구성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웃통을 벗고 냉수 샤워를 하는 전현무와 얼음장 같은 물세례를 맞고 혼미해진 구성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의도치 않게 ‘초밀착(?)’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무지개 회원들은 충격에 휩싸인다고 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또한 전현무와 구성환이 양계장에 입성한 모습도 공개된다. 수천 마리의 닭들이 모여 있는 양계장 규모에 깜짝 놀란 ‘후추 브라더스’. 호기심과 사랑의 눈빛으로 닭에게 모이를 주기 위해 직진하는 전현무와 달리 얼어붙은 구성환의 극과 극 반응이 눈길을 모은다.

수많은 닭에 둘러싸여 모이를 주는 전현무는 “너무 재밌다”라며 즐거워하는 반면, 구성환은 “부탁이야, 나와”라며 닭들에게 애원하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고. 눈을 질끈 감고 달걀 수확에 도전한 구성환의 모습도 포착된 가운데, 그는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라며 전현무를 향한 미안함을 전한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극한의 노동 후 바비큐 만찬을 즐긴다. ‘후추 브라더스’에게 빠질 수 없는 후추를 듬뿍 뿌린 고기는 물론 직접 수확한 달걀로 만든 달걀프라이의 맛에 ‘동기화’ 된 두 사람의 ‘먹케미’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후추 브라더스’ 전현무와 구성환의 냉수 샤워 현장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