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배달 라이더를 위해 온라인 전용 요금제 '너겟 라이더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소 월 6만5000원에 액션캠 또는 주유·편의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온라인 요금제 '너겟'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너겟 라이더팩은 고객이 선택하는 혜택에 따라 △(액션캠) 너겟65 △(액션캠) 너겟69 △(주유·편의점) 너겟65 △(주유·편의점) 너겟69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기본인 너겟65와 너겟69는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무약정 상품이다. 너겟65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에 테더링·쉐어링 데이터 80GB(기가바이트)를 제공하며 너겟69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에 테더링·쉐어링 데이터 100GB와 추가로 미디어 서비스 제공 혜택을 지원한다.
너겟65 혹은 너겟69 요금제에 가입하고 액션캠팩이나 라이더팩을 선택한 고객은 기본 제공데이터 혜택 외에 24개월 동안 액션캠 할부금을 전액 할인받거나 매월 GS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유소·편의점팩을 선택한 고객은 매달 GS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요금제에 따라 (주유·편의점) 너겟65 고객은 매월 1만원, (주유·편의점) 너겟69 고객은 매월 1만2500원 상당의 쿠폰이 증정된다. 매월 문자 메시지로 전달받은 쿠폰은 GS칼텍스·GS25 편의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배달 라이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객이 너겟 요금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달 플랫폼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 사업자와의 협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배달 라이더는 물론 라이딩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라이더 고객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군에게 맞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