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손성은 기자] OK저축은행은 ‘읏수저’ 브랜드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매일 정액을 적립하는 단기적금 상품인 ‘OK읏수저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OK읏수저적금은 5000원 또는 1만원 중 선택해 30일이라는 가입기간 동안 매일 저금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금리는 연 4%(세전)를 적용한다.
여기에 가입 기간에 해당하는 30회차를 모두 납입하고 만기 해지 시 제공하는 우대금리 연 15.25%포인트(p, 세전)와 마케팅 동의시 제공하는 우대금리 연 1%p(세전)를 모두 충족하면 최고 연 20.25%(세전)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OK저축은행’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정기적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OK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읏수저 캠페인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도 병행한다. 그 일환으로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일부 극장과 야구장에 읏수저 굿즈를 배포할 예정으로, 굿즈에 부착된 QR코드를 찍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읏수저적금은 소액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적금상품으로, 실천 가능한 저축 습관 형성을 도와 ‘세상의 모든 읏수저를 응원합니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현실 속 혜택으로 연결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금융 그 이상의 경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