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만달러 북미 돌풍"… K애니 '킹 오브 킹스' 7월 개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6000만달러 북미 돌풍"… K애니 '킹 오브 킹스' 7월 개봉

머니S 2025-06-11 14:51:55 신고

3줄요약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가 다음달 국내 개봉한다. 사진은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 포스터. /사진=모팩스튜디오 제공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가 다음달 국내 개봉한다. 사진은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 포스터. /사진=모팩스튜디오 제공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6000만달러(약 817억9600만원) 흥행 수익을 올리며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가 국내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제작사 모팩스튜디오는 11일 영화 '킹 오브 킹스'(감독 장성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해질녘 황금빛 평원을 배경으로, 찰스 디킨스와 그의 아들 월터가 예수를 바라보는 장면이 담겼다. 또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야기'라는 문구는 이들의 여정이 단순한 모험을 넘어 희망과 삶의 진실을 향한 기적 같은 여정임을 암시한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가 다음달 국내 개봉한다. 사진은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 스틸 컷. /사진=모팩스튜디오 제공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한국 영화 역대 흥행 1위 기록을 세운 애니메이션 '킹 오브 킹스'가 다음달 국내 개봉한다. 사진은 애니메이션 영화 '킹 오브 킹스' 스틸 컷. /사진=모팩스튜디오 제공
'킹 오브 킹스'는 영국의 대문호 찰스 디킨스와 막내아들 월터가 2000년 전 가장 위대한 이야기 속으로 떠나는 시간 여행을 그린다. 장성호 모팩스튜디오 대표가 각본·연출을 맡았다.

영어 더빙에는 피어스 브로스넌·오스카 아이삭·케네스 브래너·우마 서먼·마크 해밀·포레스트 휘태커·벤 킹슬리·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등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참여했다. 한국어 더빙은 이병헌·진선규·이하늬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이 맡아 기대를 더한다.

'킹 오브 킹스'는 다음달 국내 개봉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