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터솔트
잠실의 조용한 골목에 숨어 있는 카페 비터솔트는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마치 뉴욕의 어느 카페에 도착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블랙 토고 소파와 버건디 카펫이 공간에 무게감을 더하고 채광 좋은 창문을 통해 부드럽게 스며드는 햇살이 하루의 템포를 자연스럽게 늦춰주는데요. 공간 곳곳에 배치된 가구는 절묘하게 여백을 남겨 쾌적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합니다. 치아바타를 베이스로 한 샌드위치를 비롯한 브런치 메뉴를 이곳에서 즐겨 보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5 2층
ㅤ
투아투아
압구정 로데오 한복판에 자리한 투아투아는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거친 돌로 장식된 모습이 마치 남프랑스 시골집을 연상케 하는데요. 문을 여는 순간 온기 가득한 실내가 반겨줍니다. 천연 발효종으로 만든 샌드위치와 담백한 빵, 깊은 풍미의 양파 수프는 섬세한 맛이 일품인데요. 외관에 반해서 방문했다가 맛에 취해서 나오게 되는 곳입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8길 34
ㅤ
퍼블릭가든
퍼블릭가든은 마치 암스테르담의 감성 가득한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광장시장의 어느 골목 4층에 숨겨진 카페로 탁 트인 개방감 덕분에 답답함 없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우드톤 인테리어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선한 원두로 내린 커피와 달콤한 추로스가 이곳의 인기 메뉴입니다.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주소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99 4층
ㅤ
킷사고구마
킷사고구마는 일본의 전통 다방을 뜻하는 ‘킷사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꽃무늬 벽지와 따뜻한 우드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해주고 일본인 사장님의 섬세한 손길이 곳곳에 묻어 있죠. 대표 메뉴는 진한 커피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커피플로트와 디저트계의 귀여움 담당 파르페입니다. 일본 여행이 그리운 날, 이곳에서 감성을 채워보세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길 19 남성아파트 상가동 2층 2호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