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개편…23종 신메뉴 추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개편…23종 신메뉴 추가

이데일리 2025-06-11 08:25:14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자사 호텔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가 메뉴 개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는 세계 각국 대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뷔페다. 이번 개편을 통해 총 23종의 신메뉴를 추가했다.

우선 그릴 코너를 한층 풍성하게 구성했다. 조리 과정을 바로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오픈 키친 형태로 운영된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샐러드 섹션도 강화했다. 총 18가지 구성의 샐러드 코너에는 프릴아이스, 아스파라거스, 미니코스(미니로메인) 등 고급 채소를 배치했다. 또한 한우스페셜 비빔밥 코너와 육회, 해산물 세비체 등도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컨템포러리 중식 다이닝 레스토랑 ‘페이’와 협업한 프리미엄 중식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중국에서 즐겨 먹는 특선 요리인 ‘베이징덕’으로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을 곁들여 야빙에 싸 먹는 정통 방식으로 제공된다.

또 소고기 안심과 두릅에 어향소스를 더한 ‘어향소스 소고기 브로콜리니’, 토마토와 버터, 연유를 사용한 홍유소스를 곁들인 페이의 대표 일품 메뉴 ‘일년감 홍유 명하’ 등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 코너는 다양한 계절 과일 젤리, 무스 케이크와 함께 프랑스 전통 디저트인 피낭시에, 마들렌, 사블레,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 티라미수까지 엄선해 제공한다.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각 코너의 특선 메뉴를 조합해 자신만의 ‘맞춤형 플레이트’를 구성해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대게·랍스터살을 곁들인 프리미엄 짬뽕, 시저 샐러드를 곁들인 채끝 스테이크 등이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에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급 식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이번 메뉴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푸드 익스체인지는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품격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