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이하 투썸)이 여름맞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2개의 이벤트를 순차 진행, 빗썸 신규 가입 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Summer Lucky Week(썸머 럭키 위크)'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투썸플레이스 앱 '투썸하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급별 쿠폰을 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빗썸 신규 가입 회원은 투썸 멤버십 등급(화이트, 블랙, 레드)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투썸 금액권과 빗썸 원화 3만 원, 빗썸 웰컴미션 리워드 2만 원 등 최대 8만 원 상당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기존 빗썸 회원은 투썸 레귤러 사이즈 음료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6월 20일에 일괄 지급된다.
이어 두 번째 이벤트 'Summer Double Week(썸머 더블 위크)'가 오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해당 이벤트는 투썸 음료를 하나 구매하고 스탬프를 완성하면 주어지는 쿠폰을 빗썸 앱에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서는 빗썸 신규 가입 고객은 3만 8000원 상당의 투썸 홀케이크(피치생)와 빗썸 원화 2만 원, 웰컴미션 2만 원 등 최대 7만 8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기존 회원은 투썸 레귤러 사이즈 음료 2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7월 4일 지급된다.
단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일이 속한 기간의 이벤트만 참여할 수 있다. 지급받은 빗썸 원화는 쿠폰 등록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자동 소멸된다.
빗썸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투썸플레이스와 협업을 하게 됐다"며 "투썸플레이스처럼 모두가 즐기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으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가상자산을 경험할 수 있는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