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히어 고객 관리, 포인트 적립 누적 600만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페이히어 고객 관리, 포인트 적립 누적 600만 돌파

스타트업엔 2025-06-10 11:28:35 신고

3줄요약
페이히어 고객 관리, 포인트 적립 누적 600만 돌파
페이히어 고객 관리, 포인트 적립 누적 600만 돌파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대표 박준기)는 자사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한 포인트 적립 건수가 누적 60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최근 1년 사이에만 약 300만 건 이상이 새롭게 적립되며 서비스 이용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페이히어는 포스(POS)를 통해 포인트 적립, 선불권(회원권), 적립 및 사용 알림톡 발송, 재방문율 분석 등 고객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별도의 앱 설치나 구독 없이도 포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의 마케팅 부담을 크게 줄였다.

특히 포스와 실시간 연동되어 매장에서 결제 후 고객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고객 등록과 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진행된다. 적립 또는 차감 즉시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며, 고객은 이를 통해 잔여 포인트와 전자 영수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포스에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분석도 제공한다. 원하는 기간만 설정하면 총 고객 수, 신규 고객 유입률, 재방문율 등 주요 지표를 손쉽게 조회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또한, 특별 프로모션이나 시즌별 마케팅 상황에 맞춰 적립률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본사에는 전 지점 통합 멤버십 기능도 제공한다. 원하는 지점의 포인트를 통합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거나, 문자 또는 알림톡 마케팅으로 재방문율을 높일 수 있다. 서울에 7개 지점을 보유한 ‘A’ 프랜차이즈 카페는 페이히어 도입 1년 10개월 만에 등록 고객 수가 9만 명을 넘어섰다. 모든 매장의 포인트가 통합되어 고객은 어디서든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매장에 별도 시스템을 추가하지 않아도 포스에서 바로 고객을 관리하고 단골을 늘려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능”이라며 “앞으로도 매장 운영의 복잡함을 줄이고, 매출 증대에 실질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히어는 고객 관리 외에도 네이버 예약, 배달 주문, 라이더 호출, 서빙 로봇, 식권대장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포스에 연동해 오프라인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페이히어 가맹점 수는 7만 2,000개를 넘어섰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