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넷플릭스와 글로벌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 합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국관광공사, 넷플릭스와 글로벌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 합작

오토레이싱 2025-06-10 10:27:55 신고

3줄요약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넷플릭스와 한국 관광 홍보를 위한 전방위 협업에 나선다.

한국관광공사와 넷플릭스 협업 배너.
한국관광공사와 넷플릭스 협업 배너.

이번 협업은 공공분야 최초로 ‘광고영상 공동 제작’, ‘넷플릭스 한류 관심 회원 대상 타깃 마케팅’,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진행’ 등이 포함되어 있다. 먼저 양 사는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콘셉트를 빌려 글로벌 광고영상 제작에 나섰다.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한 글로벌 광고영상은 오는 6월 23일 티저영상으로 공개되며, 7월 초 본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편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핑크병정이 에스코트하는 VIP 한국여행’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실제 한국을 여행할 기회가 제공된다. 티저영상을 포함한 본편 광고영상, 이벤트 등은 공사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큰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테마의 글로벌 광고영상 또한 8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