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맘은 저출산 극복을 위해 '지금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금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저출산 위기 속 귀중한 생명 탄생의 경이로움이라는 묵직한 소재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하며 첫 회부터 이슈몰이를 불러일으켰다.
지난 3화에서는 출산 전 전치태반을 진단받고 마음을 졸이는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이야기와 아기를 위해 무통 주사를 포기하며 극도의 진통을 버텨내는 소방관 부부의 긴급한 출산 과정을 담아냈다. 여기에 스페셜 MC로 찾아온 장서희가 '순풍 요정' 박수홍과 함께 우렁찬 아기 울음소리를 들으며 경이로운 출산의 감동에 벅차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많은 시청자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2015년 설립된 스칸디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친환경적이고 실용적인 육아 철학을 바탕으로 신생아·유아용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북유럽 감성의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스칸디맘은 모로반사 방지 기능으로 특허를 받은 신생아 속싸개(스와들)를 비롯해 밤부(대나무) 소재 손수건, 텐셀 소재 제품 등으로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신생아의 숙면을 돕는 모로반사 방지 속싸개는 출산 직후부터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실제 출산 현장에서의 활용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스칸디맘 이종진대표는 "출산율이 저조한 한국의 미래를 극복하기 위해 출산 장려 버라리어티 예능프로그램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 출연하는 산모들에게 선물해 격려와 응원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협찬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칸디맘은 현재 자사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현대홈쇼핑, SSG.COM, 롯데홈쇼핑, G마켓, 카카오 등 주요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