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연말 사랑 나눔 활동
대한항공은 올겨울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특히 사내봉사단 ‘사랑나눔회’는 경상남도 김해에 있는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우리들의 집’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행사에는 7명의 직원이 참여해 700포기의 김치를 준비하였으며, 이 김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같은 날, 객실승무원 봉사단 ‘다솜나눔’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홀트일산요양원에서 장애인을 위한 특별 송년회를 열었습니다. 행사에서는 특별한 음식을 제공하고, 다양한 공연과 댄스파티로 장애인 거주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대한항공은 국제적으로도 사랑을 실천했습니다. 사내 봉사단체 ‘연합신우회’는 스리랑카 체디쿨람에서 열악한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이 지역은 수도 콜롬보에서 230km 떨어져 있으며, 물 공급이 어려운 곳입니다. 이번 봉사로 식수시설을 개선하고 마을 아이들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하여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사내 합창단 ‘칼맨싱어즈(KALMAN Singers)’는 서울 강서구 등촌1종합사회복지관 경로당에서 합창 공연을 개최했습니다. 이들은 ‘O love’, ‘제주도 푸른밤’, ‘시간에 기대어’ 등 10곡을 부르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대한항공은 현재 24개의 사내 봉사단을 운영하며, 국내외 아동복지시설, 장애인시설, 요양원 등 다양한 곳에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활동은 지역 사회와 전 세계 곳곳에서 ESG 경영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The post 대한항공 김장 나눔, 감동 전할까? appeared first on 포스트인컴.
Copyright ⓒ 포스트인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