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노, 이준만을 위한 특별 코스 요리 뚝딱...초호화 숙성회→스키야끼('전지적 참견 시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윤남노, 이준만을 위한 특별 코스 요리 뚝딱...초호화 숙성회→스키야끼('전지적 참견 시점')

뉴스컬처 2025-06-07 14:32:1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가 배우 이준을 위한 스페셜 원테이블 식당을 오픈한다.

7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50회에서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의 정성 가득한 특별 코스 요리가 펼쳐진다.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이날 방송에서 윤남노 셰프는 같은 방송 출연을 계기로 친분을 쌓은 배우 이준을 위해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뮤지컬을 앞두고 체중 감량 중이라는 이준만을 위한 원테이블 식당을 오픈한 것.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윤남노 셰프만의 스페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효율맨’으로 유명한 이준이 윤남노가 준비한 요리를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몰라 우왕좌왕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윤남노는 ‘막입’ 이준에게 친절하게 메뉴별로 맛있게 먹는 꿀팁을 알려주는가 하면 급기야 어미새(?) 처럼 직접 먹여주는데. 두 사람의 유쾌한 시너지가 참견인들의 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숙성회부터 스키야키까지 초호화 식재료로 만든 남노표 스페셜 메뉴의 향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윤남노 셰프는 “내 38년 인생 중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다”라는 이준의 극찬까지 듣는다는데. 여기에 더해 남노표 스키야키 소스 레시피까지 아낌없이 대방출된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윤남노 셰프와 이준의 귀여운 케미 역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본인의 요리를 먹으며 무한 감탄하는 이준의 모습에 윤남노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그런가 하면 맛 표현에 서툰 이준의 한정적인 감탄사에 참견인들이 경악을 감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준만을 위한 윤남노 셰프의 특별한 원테이블 식당은 오늘 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