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공개된 프롤로그에서는 사랑이 부족해 우주의 밤하늘에서 별들이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BT21 멤버들이 사랑을 퍼뜨리기 위해 특별한 모험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프롤로그는 공개되자마자 티저 대비 4배 이상의 조회수(24시간 기준)를 기록하며 전 세계 5000만 유니스타즈의 뜨거운 관심 속 쾌조의 스타트를 알렸다. 지난 29일 기억을 지우는 마녀가 사는 행성에서의 RJ의 모험과 함께 각 행성에 도착한 BT21 멤버들의 여정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어진 3화에서는 사람들의 꿈을 제작하는 세트장 ‘드림우드(DREAMWOOD)’가 위치한 드림 행성에 도착한 KOYA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감독은 사람들의 잠을 위해 출연자인 양들을 쉬지 않고 뛰게 했고, 이들 사이엔 심상치 않은 기류가 형성된다. 잠의 달인 KOYA는 감독에게 양을 세는 것 외에 다른 숙면의 방법을 조언하고, 출연자인 양들에게는 ‘꿈꾸던 일을 해보라’고 제안한다. KOYA의 조언은 누군가에겐 ‘수면 속에서 겪는 꿈’이자 ‘좋아하는 일을 하며 진짜 꿈을 꾸는 것의 의미’를 동시에 전달하며 꿈의 메시지를 확장시켰다.
오늘 공개되는 4화에서는 컴퓨터 행성에 도착해 강아지를 잃어버린 할머니와 만난 ‘MANG(망)’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MANG은 강아지 ‘미니’를 찾아달라는 할머니의 부탁을 듣고 컴퓨터 행성을 헤매는 도중 괴물에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MANG이 난관을 해결해 나가며 사랑을 전파하는 이야기를 이번 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T21 The Journey’ 캠페인은 글로벌 5000만 팬덤을 보유한 BT21이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기반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팬들이 콘텐츠와 오프라인 경험을 유기적으로 즐기고 캐릭터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9편으로 구성된 ‘BT21 The Journey’ 애니메이션은 사랑이 부족해진 여러 행성에 BT21 캐릭터들이 방문해 문제를 해결하고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다. 캐릭터별 개별 에피소드로 시작해, 마지막 편에서는 완전체로 다시 모인 BT21의 모습이 담긴 특별한 결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