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또 한 번의 메가 히트곡을 선보인다.
5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에스파의 싱글 'Dirty Work(더티 워크)'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 영어 버전과 Instrumental(인스트루멘털) 버전이 수록된 총 3트랙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5일 에스파 공식 계정에는 뜨겁게 녹아내린 쇳물이 흘러 신곡명인 'Dirty Work'의 로고가 완성되는 클립 영상과 공식 홈페이지가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에스파는 지난 2024년 '나는 오직 나만이 정의할 수 있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정규 1집 'Armageddon(아마겟돈)'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활약을 펼친 것은 물론,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테크노 장르의 EDM 곡 'Whiplash(위플래시)'로 3연속 메가 히트에 성공하며 각종 국내외 시상식에서 대상을 휩쓸고 역대급 커리어하이를 기록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신곡으로 보여줄 새로운 '쇠 맛'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쌍둥이 낙상사고' 김지혜, 안타까워 어쩌나…건강 이상으로 응급실行
- 2위 도경완♥장윤정, 투표 완료에 누리꾼 '갑론을박'…"그만해라"
- 3위 전남편 진화는 뉴욕살이하는데…함소원, 파격 인증샷으로 전한 근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