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새 광고 공개…모델 주지훈 발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새 광고 공개…모델 주지훈 발탁

포인트경제 2025-06-05 09:21:50 신고

3줄요약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 여름 마케팅 본격화

[포인트경제]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맥주 브랜드 ‘테라 라이트’의 신규 TV 광고 ‘진짜 괜찮아’ 편을 선보인다. 새로운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해 청량하고 가벼운 브랜드 이미지를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테라 라이트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포인트경제) 테라 라이트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포인트경제)

이번 광고는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이라는 테라 라이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테이블에 앉아 있는 주지훈에게 누군가 맥주를 따라주면서 시작된다. 주지훈은 당황한 듯 “어? 괜찮아, 나 진짜 많이 마셨어”라며 손사래를 치지만, 맥주를 따르고 있던 사람이 본인이라는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이어 “진~짜 괜찮아. 테라 라이트니깐!”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테라 라이트 라벨과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 메시지가 등장한다. 휴양지로 바뀐 공간에서 모델이 테라라이트를 즐긴 후 감탄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광고는 오늘부터 TV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여름 시즌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제품 특장점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지향하는 가볍고 청량한 브랜드 이미지와 배우 주지훈이 지닌 세련됨과 유쾌한 반전 매력이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과 대중성을 갖춘 주지훈이 테라 라이트의 핵심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이번 테라 라이트 광고는 새로운 모델 주지훈의 첫 광고이자, 무더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테라 라이트의 상쾌함과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볍고 즐겁게 마실 수 있는 테라 라이트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