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남다른 팬 사랑을 전한다.
유니스는 오는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꿈에서 또 만나'를 깜짝 발표한다.
'꿈에서 또 만나'는 유니스가 데뷔 첫 팬콘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선보이는 팬송이다.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준 에버애프터(EverAfter, 공식 팬클럽명)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앞으로 함께 펼쳐갈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뜻깊은 곡이다.
유니스는 팬들을 향한 애정을 다채로운 의미를 지닌 '꿈'에 빗대어 표현한다. 곡 전반에는 '어떤 형태의 꿈에서도 함께하겠다'는 유니스의 변치 않은 마음과 굳은 약속이 고스란히 드러나 감동을 전한다.
무엇보다 여덟 멤버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진심이 담긴 노랫말이 어우러져 팬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따뜻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유니스는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가빈아트홀에서 '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쌍둥이 낙상사고' 김지혜, 안타까워 어쩌나…건강 이상으로 응급실行
- 2위 도경완♥장윤정, 투표 완료에 누리꾼 '갑론을박'…"그만해라"
- 3위 전남편 진화는 뉴욕살이하는데…함소원, 파격 인증샷으로 전한 근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