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간 박성훈, 글로벌 팬 만났다 "'오징어 게임3' 무엇 상상하든 그 이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LA 간 박성훈, 글로벌 팬 만났다 "'오징어 게임3' 무엇 상상하든 그 이상"

이데일리 2025-06-04 10:22:4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 2025’가 지난 5월 31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배우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주역으로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박성훈은 5월 31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넷플릭스의 대표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 2025’에 참석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개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 박성훈은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 ‘조현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으며, 다가올 시즌3에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대에 오른 박성훈은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많은 팬들이 와주셔서 마치 거대한 ‘오징어 게임’의 한 장면 같았다”며 “시즌3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 이후, 박성훈은 현지 주요 매체와 팬 커뮤니티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으며, 특히 그가 시즌3에서 보여줄 ‘조현주’ 캐릭터의 변화와 서사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성훈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는 6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