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가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레드랩게임즈 ‘롬: 골든 에이지(ROM: Golden Age)’를 온보딩한다.
‘롬: 골든 에이지’는 레드랩게임즈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ROM: Remember of Majesty)’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해 출시한 게임이다.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는 2024년 한국 등 글로벌 10개국에 동시 출시된 이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한국 2위, 대만 3위에 올랐으며,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24 어워드(Google Play Best of 2024 Award)’에서 ‘구글 플레이 게임즈 온 피씨(Google Play Games on PC)’ 부문 대만/홍콩 지역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롬: 골든 에이지’는 정통 MMORPG의 핵심 게임성과 재미에 웹3 생태계를 결합한 글로벌 멀티플랫폼 하드코어 MMORPG로, 제한 없는 민팅과 가치 보장, 단순하고 빠른 P2E 구조를 특징이다.
위메이드 서원일 위믹스 플레이 센터장은 "뛰어난 개발력과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갖춘 레드랩게임즈와 온보딩 계약을 체결해 매우 뜻깊다"며 "전 세계 이용자가 새로운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를 즐길 수 있도록 양사가 협력해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위믹스 플레이의 게임 라인업 확장과 장르 다변화를 위해 검증된 웹2 게임을 보유한 국내외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