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정현 기자] 웨이브는 독점 공개하는 웹툰 원작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가 신규 유료 1위를 견인했다고 2일 밝혔다.
웨이브는 지난 30일 하이스쿨 히어로즈의 1~4화가 공개된 후 해당 드라마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 및 주말 시청 유저 2위, 시청 시간 3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
공개된 1~4화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웨이브 관계자는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들이 크다"고 전했다. 일례로 “감다살 웨이브! 한 회마다 퀘스트 깨듯 주인공이 어떻게 헤쳐 나갈지 보는 재미가 있는 듯” (키노라이츠 @두룹*), “학원물 너무 좋다. 학원물이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유튜브 @Ne**********), “학원물은 이걸로 끝” (유튜브 @이상******), “원작의 상징인 비행기도 나오고, 원작에 충실한 작품이라 좋았음”(유튜브 @ji**********), “웨이브 학원 액션물 역시 인정합니다” (네이버톡 @웃는**), “재밌네요. 다음 주 5, 6화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반응들이 나왔다.
앞으로 공개될 5~6화에서는 학교를 넘어 참교육 원정에 나서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