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신종근] 와인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축제, “와인뮤직페스티발”이 6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을지로 “브릿지파노라마”에서 개최된다.
월드와인앤푸드투어, 와인나잇인서울에 이어 올해 4 회째를 맞는 본 행사는 와인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행사이며, 유료 입장 후 전시된 수많은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행사에서는 유통 업체들이 직접 소개하는 와인 수백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 또한 금,토,일 각각 POP, HIP HOP, JAZZ 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13일 금요일에는 우리에게 친숙한 외국인“그렉”이 공연을, 14일 토요일에는 와인을 사랑하는 가수“한해”가 공연을 한다.
또한 Art Zone 및 Event Zone 에는 다양한 체험, 볼거리가 있어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즐겁게 한다.
오랫동안 국내/외 다양한 전시/행사를 기획, 주최해온 비니아시아의 유민영 대표는 이번 행사를 주최하면서 "탄탄한 고객층 및 좋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매년 업그레이드 된 행사로 찾아오고 있다. 금년에도 만족을 드릴 자신이 있다."며 행사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와인 애호가는 물론 친구, 연인, 가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에서 “와인뮤직페스티발”검색 후 예약 할 수 있다.
행사명 : 와인뮤직페스티발 2025
일 시 : 2025. 6. 13 (금) ~ 6. 15 (일) 4pm ~ 10pm
장 소 : 서울 을지로 브릿지 파노라마 (서울 종로구 수표로18가길 23 )
예 약 : 네이버에서 '와인뮤직페스티발' 검색후 예약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