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UDTT, '심플리 케이팝' 접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대세 아이돌 UDTT, '심플리 케이팝' 접수

이데일리 2025-05-31 15:16:13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대세 아이돌 UDTT(우당탕탕 소녀단-리사코, 채희, 한나, 예진, 우정)가 상큼한 에너지를 담은 무대로 팬심을 저격했다.



UDTT(우당탕탕 소녀단)는 30일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게이트웨이 투 코리아’(이하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REALLY REALLY‘ 무대를 펼쳤다.

이날 멤버들은 베이비 핑크 컬러의 스웻셔츠 & 후디에 같은 컬러의 트랙 팬츠와 민트빛 체크무늬 셔츠를 조합한 사랑스러운 스쿨룩으로 무대에 올라 등장부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 한달 차 신인다운 풋풋한 청량미와 완벽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매력은 놀라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다섯 멤버들의 섬세한 감성과 맑은 음색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고, 다채롭고 역동적으로 펼쳐지는 안무 속에서도 안정적인 가창력은 감탄마저 불러일으켰다.

멤버들이 하나가 된 듯한 퍼포먼스는 ’REALLY REALLY’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와줘 댄스’ ‘수면 댄스’ 등 독창적인 제스처와 스텝이 인상적인 포인트 안무와 쉴 새 없이 동선을 이동하며 빚어내는 다채로운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퍼포먼스는 팬들은 물론, 다수의 스타들을 챌린지 열풍에 빠져들게 했을 만큼 그 매력을 인정받고 있다.

무엇보다 글로벌 케이팝 팬들에게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것은 바로 데뷔곡인 ‘REALLY REALLY’다.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그려낸 딥 하우스 기반의 팝 장르의 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 그리고 학생이 된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활기찬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덕분에 최근 UDTT(우당탕탕 소녀단)는 데뷔 싱글 앨범 ‘School Rush(스쿨 러쉬)’의 초판이 완판되는 등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 초청행사, 팬사인회까지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