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차일드가 감각적인 플라워 그래픽이 돋보이는 '플로 티셔츠' 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나섰다. 높아진 기온에 맞춰 시원함과 개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패션 트렌드세터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로 티셔츠는 넥라인과 소매의 배색 링거 디테일이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면에 배치된 블루 플라워 프린트와 각기 다른 초록색 잎사귀 패턴은 미스터차일드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로 티셔츠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와이드 데님 팬츠나 루즈핏 카고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밝은 컬러의 스니커즈와 심플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바탕에 선명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추가 컬러는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더하기에 제격이다.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으며, 옷장에 하나쯤 소장하고 있으면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미스터차일드의 플로 티셔츠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다. 올여름, 미스터차일드의 플로 티셔츠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보는 건 어떨까.
#미스터차일드 #MISTERCHILD #플로티셔츠 #FloTShirts #여름패션 #데일리룩 #플라워프린트 #레트로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