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
개봉 전부터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하이파이브’가 바로 오늘(5/30) 개봉을 맞이한 가운데, 영화의 유쾌한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쇼츠들을 공식 SNS를 통해 꾸준히 공개, 무려 947만(5월 29일 기준)이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심장을 이식받고 괴력과 스피드를 얻게 된 태권소녀 ‘완서’(이재인)의 수준급 ‘발’연기 쇼츠는 연기 천재에서 액션 천재로 거듭난 이재인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외에도 ‘완서’와 아빠 ‘종민’(오정세)의 못 말리는 부녀 케미와 친근한 ‘지성’(안재홍)’과 잘생긴 ‘영춘’(박진영)의 구분법, 압도적 폐활량을 지닌 ‘지성’의 폐코더 연주 등 후킹한 장면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예비 관객들의 예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어 개봉을 맞아 영화감독, 배우, 가수,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셀럽들의 진심 어린 소감과 추천 멘트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히어로 무비를 다시 쓰는 강형철 감독의 재능 폭발!!”(영화감독 김성수), “이보다 즐거울 수 없다. 역시 태권도!”(영화감독 최동훈), “멋진 음악과 함께 유쾌 통쾌한 영화!”(영화감독 김성훈), “이게 과연 사람이 만든 영화란 말인가! 기절초풍”(영화감독 민규동), “진정한 한국의 슈퍼 히어로들의 탄생!”(영화감독 이원석) 등 수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은 흥행 메이커 감독들의 강력한 추천이 눈길을 끈다.
|
여기에 “이렇게 귀여운 초능력자들이라니, 오늘 즐거움을 이식받고 갑니다!”(배우 박보영), “다 같이 ‘하이파이브’!! 화이팅!”(배우 이도현), “깔깔깔 웃다가 즐겁게 보고 갑니다. ‘하이파이브’ 대박!”(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배우 문상훈), “강형철 감독님의 영화에 대한, 영화에 의한 ‘시네마’의 사랑을 한껏 느낀 영화. 이재인 배우님을 비롯한 모든 배우님들의 열연도 최고!”(배우 심은경), “K-슈퍼 히어로 ‘하이파이브’! 시간 순삭 대유잼”(배우 천우희), “강형철 감독님 또 초능력 쓰셨네요! 안 웃고 못 배기게 하는 초능력!”(배우 박진주), “시즌 2 언제 나와요? 극장 나오자마자 또 보고 싶은 영화”(배우 이혜리), “올여름 최고의 영화! 배꼽 어디 갔누~” (배우 박세완), “취향 저격! 저의 히어로는 ‘하이파이브’ 그대들입니다!”(배우 이선빈), “꼭! 꼭! 꼬옥! 보셔야 합니다. 파워 에너지 충전!!”(배우 곽선영), “‘하이파이브’ 영화 보시면서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 보내세요~!”(가수 트와이스 다현) 등 다양한 셀럽들의 폭발적인 추천 세례는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이 강력 추천하는 영화 ‘하이파이브’는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