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미각 상실? 단맛 폭격에 “혀가 맛이 갔나” (류학생 어남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몬스타엑스 기현 미각 상실? 단맛 폭격에 “혀가 맛이 갔나” (류학생 어남선)

스포츠동아 2025-05-30 08:35:00 신고

3줄요약
몬스타엑스 기현 미각 상실? 단맛 폭격에 “혀가 맛이 갔나” (류학생 어남선)

티캐스트 E채널 ‘류학생 어남선’ 윤경호와 기현이 포르투갈 디저트의 세계로 빠져든다.

31일(토)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류학생 어남선‘에서는 디저트 개발을 위해 포르투의 ’디저트 로드‘로 떠난 윤경호X기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한 제과점에서 디저트 5종을 맛본 두 사람. 각종 단맛의 향연에 윤경호는 “여기 설탕이 대체로 달지 않은 느낌인가? 아니면 우리가 피곤해져서 맛을 못 보는 건가?”라고 말한다. 기현은 “미각이 점점 굳어져서…”라며 이른 아침부터 맛 공부를 시작해 저녁까지 레시피 개발로 시달려, ‘혀의 피로감’이 생겼다며 동의한다. 그러면서 “’어남선 워너비‘가 돼 가지고…”라며 불과 유학 이틀째이지만, ‘어남선’ 류수영을 따라잡으려는 막내의 큰 야망(?)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기현은 ‘혀 피로’의 와중에도 과일 없는 케이크에 올라간 초콜릿 코팅에 사용된 포트와인 소스를 감지하고 “과일 맛이 난다”고 짚어낸다. 그는 직원에게 정답을 듣고는 윤경호에게 “제가 ’너무 신경 써서 혀가 맛이 갔나‘ 싶었는데, 초콜릿 코팅에 포트와인이 들어갔다고 한다”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인다.

윤경호는 기현이 자리를 비운 사이 “기현이가 너무 좋다”며 급 고백을 시전한다. 그는 “형들을 참 남몰래 배려하는 그런 게 있다”며 “(기현이랑) 둘이 있는게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며 ’아빠미소‘를 짓는다.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캐스트가 선보인 류수영X윤경호X기현 ’요잘알 삼형제‘의 푸드 월드 투어! 전세계 요리를 먹고, 배우고, 완성하는 ’류학생 어남선‘은 오는 매주 토요일 저녁 5시 2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또한, 매주 월요일 9시에 재방송된다. 이후 넷플릭스(Netflix)·웨이브(Wavve)·티빙(TVING)·왓챠(watcha)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르투로 요리 유학을 떠난 류수영X윤경호X기현이 개발한 ’류학 레시피‘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5월 31일(토)부터 6월 8일(일)까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