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킥플립(KickFlip)이 신곡 'FREEZE'(프리즈) 음악방송 활동을 펼친다.
킥플립은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와 타이틀곡 'FREEZE'를 발표했다.
신곡 'FREEZE'는 90년대 감성의 기타 리프, 펑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팝 펑크 기반 댄스곡이다. 우리만의 비밀 아지트를 향해 질주하는 킥플립의 유쾌한 반항을 그린 가사와 어울리는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로 '차세대 무대 장인' 활약세를 높인다. 특히 'FREEZE'하고 얼어붙게 만드는 동작과 쉼 없이 내달리는 안무가 어우러져 강약 조절이 확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명맥을 잇는 신예 킥플립의 퍼포먼스가 올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킥플립 데뷔 첫 컴백 앨범 'Kick Out, Flip Now!'는 멤버들이 타이틀곡 'FREEZE'를 비롯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Complicated!!'(컴플리케이티드!!) 등 수록곡 작업에 참여해 소년의 속마음을 있는 그대로 표현했다. 솔직하고 통쾌한 메시지로 국내외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그룹 특유의 자유로운 바이브를 각인시켰다.
킥플립은 미니 2집 활동에 이어 7월 31일~8월 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글로벌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8월 23일~2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 방콕 2025'(SUMMER SONIC BANGKOK 2025)에 출연해 입지를 확장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