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가부 버터플라이2는 인기 모델 ‘버터플라이’를 향상시킨 모델이다. 이미 출시 전부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해당 제품은 ‘1초 폴딩(접기)’이 가능한 휴대용 스트롤러를 갖췄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한 성수동 팝업스토어는 버터플라이의 캠페인 메시지 ‘애니웨어, 위드 유’(Anywhere, with you)를 테마로, 1층부터 2층, 야외 마당까지 공간 곳곳에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 특성을 녹여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이동의 자유로움’과 부가부 버터플라이2의 메시지를 느낄 수 있도록 자연과 도시, 2개의 상반된 환경을 하나의 여정으로 연결했다.
버터플라이2가 제공하는 경계 없는 ‘이동성’과 유연한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고자 했다. 공간 전체를 가로지르는 버터플라이 모티프는 ‘자유롭게 흐르는 이동 경로’를 시각화했다.
부가부는 고품질 티셔츠를 맞춤 제작,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행사 마지막 날에는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