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故김수미와 갈등 언급→고우리 “우리 부부 문제있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서효림. 故김수미와 갈등 언급→고우리 “우리 부부 문제있어”

스포츠동아 2025-05-29 16:32:00 신고

3줄요약


최근 종영한 KBS Joy 대표 연애 토크쇼 ‘연애의 참견’이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오늘(29일) 오후 6시 ‘연애의 참견’의 스핀오프 ‘연애의 참견 남vs여’가 KBS Joy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에 고정으로 공개된다.

‘연애의 참견 남vs여’는 7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연애의 참견’의 포맷을 확장한 연애 토크쇼.
기존 ‘연애의 참견’이 각색된 연애 사연을 보고 MC들이 각자의 입장에서 조언하는 방식이었다면, 스핀오프 ‘연애의 참견 남vs여’는 남녀 패널들이 더욱 치열한 토론을 벌이는 포맷으로 한층 더 강한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실제 부부인 조충현·김민정이 MC로 참여해, 사내 비밀 연애부터 이혼 위기까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이야기와 현실적인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게다가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들과 색다른 케미 또한 프로그램의 매력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1회 게스트로는 배우 서효림과 고우리가 등장해 실제 절친 사이인 MC 김민정과 자연스러운 호흡을 선보인다.

남편과의 마지막 키스 시기를 묻는 말에 서효림은 “가족끼리 그러는 거 아니야”, “너 지금 나랑 장난하니?”라며 “나는 진짜 기억이 안 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에 결혼한 고우리는 해당 질문에 “아침마다”라고 답하고, 이어 “우리 부부에게는 문제가 있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2016년에 결혼한 김민정이 “2019년에 결혼했다”고 잘못 말하자 조충현은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기억이) 없어졌구나. 우리 그때 뒤지게 싸웠잖아”라며 과거 갈등을 언급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연애의 참견 남vs여’의 첫 번째 주제는 ‘당근마켓을 한 게 죄인가요?’로, 시모가 선물한 고가의 명품 가방을 중고로 거래한 며느리의 사연이 소개되는데, 서효림은 “나도 비슷한 상황을 겪어 봤다”며 시모 故김수미와의 갈등을 언급하기도 한다.

사진= ‘연애의 참견 남vs여’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