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리익스프레스가 6월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나의 취향, 만능 알리’를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에는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개그우먼 이수지,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새롭게 합류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전 세대, 모든 성별의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손쉽게 찾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제품군을 판매하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런 장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취향을 아는 쇼핑 플랫폼이자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만능 플랫폼이라는 알리익스프레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전달하려는 것.
이번 광고에서는 다채로운 부캐(부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 알리익스프레스의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유쾌하게 소개하며 브랜드와의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그녀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가 얼마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통해 누구나의 쇼핑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또 기안84는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그리고 일상 속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향 부자’로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광고에서는 기안84의 취향과 생활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기안84가 선택한 ‘취향 저격 만능 알리익스프레스’라는 메시지를 중심에 둔다.
‘나의 취향, 만능 알리’ 캠페인에 대한 메이킹 필름과 출연진 인터뷰 영상 등도 함께 제작, 알리익스프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 제작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출연진들의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알리익스프레스의 친밀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알리익스프레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며, “누구나 쉽고 즐겁게, 나만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만능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워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