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청사과·요구르트 활용 신메뉴 5종(청사과스무디, 청사과요거트스무디, 요구르트스무디, 요구르트밀크화채, 딸기복숭아화채스무디)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상큼한 여름철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해 개발된 것으로 청사과와 요구르트를 스무디와 화채 형태로 독특하게 재해석해 낸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스무디 라인업으로는 △청사과 특유의 상큼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청사과스무디' △청사과와 부드러운 요거트 조합에 바삭한 후루트링을 더한 '청사과 요거트스무디' △요구르트의 진하고 달콤한 풍미가 입안에 퍼지는 '요구르트스무디' 총 3종이다.
화채 라인업으로는 △달콤한 요구르트 베이스에 후르츠칵테일을 곁들여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요구르트 밀크화채' △새콤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부드러운 복숭아 스무디와 후르츠칵테일 토핑이 더해져 무더운 여름철 기분 전환에 제격인 '딸기복숭아 화채스무디' 2종을 즐길 수 있다.
모든 메뉴는 24온스(600㎖)의 대용량 컵에시원한 비주얼로 제공돼,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줄 여름철시즌 음료로 안성맞춤이다.
빽다방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6월 4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1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내 포스, 키오스크, 픽업오더(멤버십 앱)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탬프 적립 등 중복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