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종효 기자] 베덱은 스페인 프리미엄 헤어케어 ‘누겔라앤술레(Nuggela & Sule)’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누겔라앤술레는 여러 세대를 거쳐 효과가 입증된 천연성분과 전통 치료법에 현대 과학과 임상실험 연구를 더해 고품질, 고성능 헤어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스페인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현재 스페인 내 백화점, 드럭스토어 등에 약 5000개 판매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32개국에 진출하고 있다.
이번 국내 론칭에서 총 9종 제품을 선보인다. 스페인 및 유럽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화장품 및 제약산업 분야에서 각종 상을 수상한 ‘No.1(넘버원) 샴푸’와 ‘하이드레이팅 컨디셔너’, 자외선과 열(최대 230°C)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헤어 프로텍터’, 영유아에 특화된 ‘베이비 샴푸’다.
누겔라앤술레 모든 샴푸 라인에는 적양파 추출물과 해양 글리코겐이 함유돼 있다. 적양파 추출물은 두피 염증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케르세틴과 항균 특성으로 두피를 정화하는 유황 등 플라보노이드 항산화제가 풍부하며 해양 글리코겐은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는 고순도 포도당 기반 활성성분으로 성장기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No.1 샴푸에는 두피 각질, 과도한 유분을 제거하고 고농축 미네랄을 공급하는 사해소금이 함유돼 있다. 사해소금으로 두피 딥클렌징, 적양파 추출물로 두피 환경 개선, 해양 글리코겐으로 모근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3단계 순환 구조 포뮬러로 두피 개선, 모발 강화 및 윤기, 탄력, 볼륨을 제공한다.
서일양 대표는 “유럽과 국내는 기능성 화장품 기준이 달라서 스페인과 유럽에서 탈모 예방과 모발 성장에 탁월한 제품으로 쌓아온 명성을 그대로 활용할 수 없는 점이 다소 아쉽지만 중요한 것은 0세에서 100세까지 두피와 모발 건강을 매일 매일 쌓아가는 것"이라며 "화려한 미사여구로 치장된 수많은 제품들과 다르다는 것을 일주일만 사용해봐도 고객 스스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