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주대은 기자(아산)] 충남아산FC와 부천FC1995가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충남아산과 부천은 25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13라운드에서 격돌한다. 충남아산은 승점 14점으로 9위, 부천은 승점 21점으로 6위다.
홈팀 충남아산은 김종민, 한교원, 김승호, 데니손, 정마호, 박세직, 박종민, 변준영, 이은범, 김주성, 신송훈이 출격한다. 대기 명단에 김진영, 이학민, 조주영, 최치원, 이연우, 미사키, 송승민이 이름을 올렸다.
원정팀 부천은 몬타뇨, 바사니, 티아깅요, 박창준, 최재영, 박현빈, 김규민, 이상혁, 전인규, 이재원, 김형근이 선발 출전한다. 벤치에서 김현엽, 박형진, 정호진, 카즈, 김동현, 이의형, 공민현이 대기한다.
충남아산은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5월 들어선 부산 아이파크와 인천 유나이티드를 만나 연달아 패배했다. 다행히 직전 경기였던 경남FC전에서 3-1로 승리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부천은 최근 기세가 심상치 않다. 코리아컵 포함 5월 치른 경기에서 3승 1무를 기록했다. 순위도 대폭 상승했다. 현재 리그 6위다.
상대 전적은 8승 6무 3패로 부천이 앞서고 있다. 최근 10경기에서도 5승 4무 1패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선 어떤 팀이 웃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