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소금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다. 롯데마트 및 슈퍼 아이스크림 MD는 소금의 짠 맛을 소비자들이 과도하게 느끼지 않도록 소금과 아이스크림의 적절한 비율을 찾고자 총 3개월간 수차례 맛 테스트를 진행했다. 더불어 상품 하단부에 상큼한 샤인머스켓 샤베트를 추가해 두가지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서주파인코코 요거트빙수(250mL)’를 개당 3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서주파인코코 요거트빙수’는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인애플 샤베트를 착안해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아이스크림과 빙수에 토핑으로 많이 사용하는 달콤한 코코넛 알갱이를 더해 씹는 식감을 살렸다.
롯데마트 및 슈퍼 냉동식품팀MD 관계자는 “한 낮 기온이 25도를 웃돌 정도로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온 만큼 여름철 대표 인기 식품인 아이스크림 수요도 덩달아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있다”고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