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전 3도움' 김승호 앞세운다...공격 본능 폭발한 충남아산, 부천전 총력전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경남전 3도움' 김승호 앞세운다...공격 본능 폭발한 충남아산, 부천전 총력전 예고

인터풋볼 2025-05-22 17:12:00 신고

3줄요약
사진=충남아산
사진=충남아산
사진=충남아산
사진=충남아산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충남아산FC가 부천전 승리를 향한 총력전을 예고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은 오는 25일(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13라운드에서 부천FC1995와 홈 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지난 경남 원정에서 3대1 승리를 거두며 연패를 끊어내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특히 경남전 세트피스 상황에서 상대 수비를 교란하는 움직임으로 2골을 터트려 내며 배성재 감독만의 독특한 세트피스 전술이 빛나는 순간이었다.

이날 경기의 중심에는 김승호가 있었다.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한 그는 충남아산이 기록한 3골 모두에 도움을 기록하며 ‘도움 해트트릭’을 달성, ‘하나은행 K리그2 2025’ 12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또한 ‘프로 데뷔골’을 터뜨린 수비수 변준영과 골문을 지킨 신송훈 골키퍼도 12라운드 베스트11에 이름을 올리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탰고, 이러한 활약은 부천전을 앞둔 충남아산에 큰 자신감을 불어넣고 있다.

충남아산은 이 기세를 몰아 부천을 상대로 설욕에 나선다. 역대 전적에서 3승 6무 8패로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2무 1패로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하지만 부천전 승리에 대한 열망이 큰 만큼,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쟁취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충남아산은 이번 부천전에도 충남아산은 팬 프렌들리 프로그램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한다. 시즌권 회원 ‘OWL CLUB’을 대상으로 경기 전 선수단과 하이파이브를 나눌 수 있는 ‘OWL CONNECT’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경기 중에는 ‘WaVe존’에서 열정적인 응원을 펼친 팬을 선정해 경기 종료 후 선수들과 그라운드에서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하이퍼 웨이브(Hyper WaVe)’ 이벤트도 열린다. 여기에 에어샷도 새롭게 설치돼 현장의 응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