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주말·새벽 배송'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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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주말·새벽 배송' 도입

비즈니스플러스 2025-05-22 16:26:35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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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대상그룹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주말 및 새벽 배송을 전격 도입하고 배송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유통업계의 배송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빠른 배송'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선식품은 배송시점에 따라 품질이 달라질 수 있는 만큼 빠른 배송이 필수다. 이에 미트프로젝트는 주말 및 새벽 배송 도입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지키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날짜와시간에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각화해 배송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먼저 토요일 배송을 포함한 주 6일 배송을 본격 가동했다. 육류 수요가 증가하는 공휴일과 주말에도 신선한 상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주말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 것. 평일은 오후 3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낮 12시까지 주문하면, 미트프로젝트의 다양한 육류 제품을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 배송을 위해 소요시간을 최소화한 새벽배송 서비스도 도입했다. 오후 3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 이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캠핑이나 여행 등으로 빠른 수령이 필요한 경우 특히 유용하다. 현재 추가 비용 없이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세종, 충청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배송 권역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시간에 맞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맞춤형 배송 서비스인 '지정일 배송'도 운영 중이다.

한편 대상그룹의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2023년 론칭 이후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육류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수입부터 가공, 운송까지 전 과정에 걸쳐 콜드체인을 적용해 신선도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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