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슨, 지난해 연간 수출 실적 2배 성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지슨, 지난해 연간 수출 실적 2배 성장

한스경제 2025-05-22 15:38:41 신고

3줄요약

 

첨단 보안 제품 전문기업 지슨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지슨
첨단 보안 제품 전문기업 지슨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지슨

[한스경제=김은영 인턴기자] 보안제품 기업 지슨이 지난해 수출 규모가 전년 대비 두 배 가까운 성장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슨은 지난 2023년 약 9억원 규모의 수출 실적을 기록한 데 이어 작년에는 20억원대 수출 성과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보안 제품에 대한 해외 국가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전체 매출 대비 수출 비중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슨은 상시형 무선 도청 탐지 시스템 ‘스마트-D(Smart-D)’와 무선 백도어 해킹 탐지 시스템 ‘알파-H(Alpha-H)’, 상시형 불법촬영 탐지 시스템 ‘알파-C(Alpha-C)’로 구성된 ‘Alpha’ 시리즈를 글로벌 보안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제품군 중 도청과 무선 백도어 보안 제품은 무선 주파수 신호를 정밀하게 분석하는 자사 고유 기술이 적용됐다. 불법촬영 보안 제품은 열원을 분석하는 기술 등이 적용돼 기존에 없던 혁신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지슨은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22년 이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보츠와나 등에서 실적을 쌓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유럽과 북중미 등 신규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보안 솔루션의 기술적 완성도와 현지화 전략을 통해 수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각국 현지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맞춤형 보안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 신뢰 확보와 시장 진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 홍보와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전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슨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단순 탐지기를 넘어 위협에 따른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탐지-분석-대응’의 원스톱 솔루션이며 사이버 테러나 해킹 등 디지털 보안 위협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기술력 기반의 글로벌 경쟁력을 토대로‘K-보안’ 기술 신뢰도를 높이며 해외시장 매출처를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