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조현아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근황을 공개하며,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현아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쿠쿠쿠"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푸른 하늘과 야자수가 어우러진 발리의 한적한 풀장에서 체크무늬 수영복을 입고 휴식을 취하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조현아는 과거보다 한층 더 가느다래진 팔다리와 날렵한 턱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푹 눌러쓴 모자 아래로 살짝 드러난 턱선과 명품 L사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패션 감각을 뽐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날씬해졌다", "예쁘다", "점점 더 예뻐지시는 듯", "분위기 최고" 등 조현아의 날씬해진 몸매와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조현아는 지난해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26일 만에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그는 다이어트 성공 비결로 "집에서 계속 홈 트레이닝을 했다. 밖에 나가면 맛있는 게 너무 많다. 그래서 집에서 운동해야겠다는 마음으로 홈 트레이닝을 숨 쉬듯이 했다"고 전했다. 꾸준한 자기 관리로 더욱 아름다워진 조현아의 근황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