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윤, 신곡 ‘Did you love me?’ 오늘(22일) 발매…10대 겪은 실연의 아픔 녹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지윤, 신곡 ‘Did you love me?’ 오늘(22일) 발매…10대 겪은 실연의 아픔 녹여

엑스포츠뉴스 2025-05-22 13:20:2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위클리 출신 신지윤이 중학생 시절 작사한 곡을 선보였다. 

신지윤 새 디지털 싱글 ‘Did you love me?’가 22일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됐다.  

신곡 ‘Did you love me?’는 신지윤이 중학생 시절 겪은 실연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연 후 알쏭달쏭하고 속상한 여자의 마음을 신나는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 화려한 라인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곡은 신지윤이 중학생 때 쓴 가사를 바탕으로, 2절의 벌스와 랩은 어른이 돼 다시 완성했다. 특히 랩 파트는 중학생 시절의 신지윤에게 24살의 그가 보내는 충고를 담았다.

신지윤은 “‘You swan, he’s a frog. Stop overthinking and go to sleep!(너는 백조처럼 예쁘고 너를 힘들게 하는 그는 개구리처럼 못난이야! 그만 생각하고 잠이나 자!)’라는 한 마디는 그때의 나에게 하는 말이기도 하지만 연애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든 소녀, 남자 때문에, 사랑 때문에 매일 눈물로 지새는 소녀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다. 여러분을 울리는 나쁜 사랑은 버리고 이 노래에 춤추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지윤은 걸그룹 위클리 출신으로 그룹 탈퇴 후 본명으로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신곡은 신지윤이 오로라뮤즈로 선정된 후 발매하는 곡으로, 249개국 30개 스트리밍 사이트와 연결하는 오로라 앨범 링크 트리 제공을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날엔터테인먼트와 동아방송예대가 K팝 학과 MOU 체결 후 선보이는 첫 프로젝트 앨범으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글로벌 뮤직 플랫폼 오로라를 통해 K팝 학과 글로벌 음원 발매 사업 협업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누구나 앨범을 발매,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뮤지션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오로라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