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리 양평해장국’, HACCP 인증 기반 혁신적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양수리 양평해장국’, HACCP 인증 기반 혁신적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한국미디어뉴스통신 2025-05-22 11:38:32 신고

3줄요약

 

10년 이상 해장국, 국밥, 탕류를 제조하며 프랜차이즈 회사에 납품해온 양수리 양평해장국이 자체 브랜드를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025년 5월 21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기존 프랜차이즈 구조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소상공인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

양수리 양평해장국은 기존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과도한 마진 구조로 인해 가맹점들이 충분한 수익을 내지 못하는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중간 도소매 마진을 제거한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자체 공장을 본사로 운영함으로써 가맹점들은 동일한 판매 가격으로도 높은 순이익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HACCP 인증을 받은 대규모 공장에서 자체 생산되는 양수리 양평해장국의 제품은 맛과 품질은 물론이고,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인건비 상승 시대에 맞춰 1인분 팩 형태로 공급되어 요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창업자들에게 초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양수리 양평해장국의 창업 모델은 특히 기존 자영업자들의 업종 전환 창업에 유리하다. 기존 매장의 구조를 그대로 유지한 채 간판과 인테리어만 바꿔도 가능하다. 또한 배달 중심, 홀 중심, 복합 매장 등 상권과 창업자의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자영업자들이 실질적으로 부담 없이 창업을 준비할 수 있는 강점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의 이익을 위해 중간 마진을 제거하고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며 “양수리 양평해장국의 프랜차이즈 사업은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는 더욱 나은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수리 양평해장국의 프랜차이즈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