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가 완전체 새 앨범 ‘ASSEMBLE25’의 타이틀곡 ‘깨어’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음악성과 팬덤 저력을 동시에 입증했다. 사진 제공 | MBC M ‘쇼! 챔피언’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가 1위 DNA를 빛냈다. 트리플에스는 지난 21일 밤 방송한 MBC M ‘쇼! 챔피언에서 완전체 새 앨범 ‘ASSEMBLE25’의 타이틀곡 ‘깨어’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하루 앞서 SBS M ‘더쇼’에서도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했던 트리플에스. 이들은 이틀 연속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트리플에스는 “예상 못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며 “트리플에스의 이름으로 받았지만, 웨이브(WAV, 팬덤명)와 공동 수상한 거라 생각한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트리플에스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젊은이들의 마음속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 ‘ASSEMBLE25’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깨어’로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건넨다.
음악 프로그램뿐만이 아니다. ‘ASSEMBLE25’는 초동 판매량이 51만 6626장을 기록,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깨어’의 뮤직비디오 역시 1700만뷰를 훌쩍 뛰어넘으며 트리플에스의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했다.
트리플에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사상 첫 완전체 풀 콘서트 ‘A LIVE 25’를 개최하고 웨이브와 만난다. 그리고 19일과 20일에는 일본 도쿄의 Kanadevia Hall에서도 공연을 이어간다.
‘깨어’를 비롯해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새 앨범 ‘ASSEMBLE25’는 현재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양주연 기자 juye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