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밀양아리랑대축제 참가…지역 상생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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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밀양아리랑대축제 참가…지역 상생 실천

포인트경제 2025-05-22 09:04:31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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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5일 4일간 밀양강둔치공원서 홍보부스 운영
6월 준공 앞둔 밀양2공장 소개 공간도
지역 밀착 사업 비롯해 다양한 활동 계획

[포인트경제] 삼양식품은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제67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가한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해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 삼양식품 팝업스토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지난해 ‘제66회 밀양아리랑대축제’ 삼양식품 팝업스토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밀양아리랑대축제는 195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며 지난해 방문객 41만 명을 기록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향토 축제로 자리 잡으며 올해 행사는 ‘함께 만드는 이야기, 우리가 아리랑!’이라는 주제 아래 멀티미디어쇼 ‘밀양강 오딧세이’, 아리랑 근현대 유물 특별전, 아리랑 특별공연, 토크콘서트, 1분 영화제, 지역 기업 팝업스토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밀양강 둔치공원 일원에 지난해보다 훨씬 커진 규모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아리랑 체험관과 밀양 전통 공연장 인근에 위치한 만큼 방문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체험형 콘텐츠 중심으로 준비했다.

삼양식품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포토존, 전시존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6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밀양2공장의 소개 공간도 함께 꾸려진다.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등 대형 컵라면 모형을 비롯해 맵탱, 탱글 및 캐릭터 호치 모양의 판넬 등을 곳곳에 배치해 부스 주목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게임존에서는 삼양 퐁 게임, 보드게임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 현장을 돌아다니는 대형 호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 SNS에 삼양식품 부스 사진을 업로드하면 되는 ‘부스 인증샷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밀양을 대표하는 지역 축제인 ‘밀양아리랑대축제’에 참여해 방문객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경영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지역 밀착 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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