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이 신곡 ‘FREEZE’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화려한 군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이 신곡 ‘FREEZ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팬심을 매료했다.
킥플립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Kick Out, Flip Now!’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는 21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FREEZE’ 뮤직비디오 티저를 처음 선보인 데 이어 22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오픈하고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이번 영상에서 일곱 멤버는 화려한 그라피티 아트가 그려진 바닥 위 다이내믹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시선을 붙잡았다. 킥플립의 환상적인 팀워크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군무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뮤직비디오 완편과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JYP 막내 보이그룹 킥플립이 올해 1월 20일 발표한 데뷔 앨범 ‘Flip it, Kick it!’ 및 타이틀곡 ‘Mama Said’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에는 타이틀곡 ‘FREEZE’를 포함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Electricity’, ‘Complicated!!’, ‘Code Red’, ‘How We Kick Flip’까지 총 7트랙이 실린다. 멤버들은 타이틀곡을 비롯한 일부 수록곡 작업에 참여해 신예의 음악 역량을 빛냈다.
컴백 활동에 이어 올여름 여러 해외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활약세를 잇는다. 7월 31일~8월 3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글로벌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 8월 23일~2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 방콕 2025’에 출연해 ‘차세대 무대 장인’ 면모를 뽐낸다.
한편 ‘K팝 슈퍼 루키’ 킥플립은 5월 26일(월) 오후 6시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와 타이틀곡 ‘FREEZE’를 정식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데뷔 첫 컴백을 기념한다.
양주연 기자 juye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