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난영 "성공적 국정 운영한 김문수 당선돼야…승리 확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설난영 "성공적 국정 운영한 김문수 당선돼야…승리 확신"

아주경제 2025-05-21 17:54:34 신고

3줄요약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21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정정당당여성본부 필승결의대회에서 인사말을 하며 결혼사진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21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정정당당여성본부 필승결의대회에서 인사말을 하며 결혼사진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이번 대선은 청렴하고 정직한 김문수 후보를 선택할지, 부패하고 거짓말을 하는 후보를 선택할지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고 밝혔다.
 
설 여사는 21일 오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여성본부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해 "저는 나라와 국민이 어려운 이 시점에 정치와 행정, 지방자치 등 국정 운영을 성공적으로 경험한 유능한 김문수가 대통령에 당선돼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여론조사를 보니 김 후보가 상대 후보를 오차범위 내에서 맹추격 중"이라며 "김 후보의 30년 선거 경험을 비춰봤을 때 결국 김 후보가 승리할 것을 확신한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윤재옥 선거대책위원회 총괄본부장은 "하루에 지지율 1%씩 따라잡아서 사전투표일 전에 골든크로스를 하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은 벌써 두 달 전부터 선거운동을 알게 모르게 해왔다고 한다. 우리는 출발은 늦었지만, 열심히 해서 반드시 이기겠다"고 언급했다.
 
이어 "김 후보 성품은 보수 대통령 역대 후보 중 이런 후보를 다시 찾기 어려울 정도로 훌륭하다. 이런 분이 국정을 운영하면 반듯해지고, 애들도 이것 보고 배우지 않겠냐"며 "이번 선거가 잘못되면 한 당이 행정·입법·사법까지 권력을 가져 자유민주주의가 무너진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