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여름의 대표 아이콘인 비키니를 완벽하게 소화한 가수 소유가 레노마 수영복 화보를 통해 '썸머퀸'의 면모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소유는 '다시 튀는, 다시 즐기는 청량한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레노마 수영복의 'RE:SPLASH' 촬영 콘셉트에 맞춰 '인도어'와 '비치' 캡슐 컬렉션을 다채롭게 소화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분위기와 함께 레노마 수영복의 캡슐 컬렉션을 착용,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레노마 측은 실내 수영복 라인인 '인도어' 컬렉션에 고래 모티프와 호일 원단을 사용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했으며,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컬렉션은 레트로 스포티 스타일에 기반하여 해양 라이프의 밝고 건강한 느낌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레노마 수영복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색조와 패턴으로 청량한 바다의 느낌을 담아냈다"며, "올여름 리조트룩, 스윔룩을 고민 중인 여성들은 소유 화보를 참고해 멋스러운 수영복 패션을 완성해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유 화보 속 '비치'와 '인도어' 캡슐 컬렉션 아이템은 레노마 자사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5월 21일(수)부터 5월 25일(일)까지 캡슐 컬렉션 발매 기념 할인, 쿠폰 증정,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