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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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한스경제 2025-05-21 09:38:4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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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2025 KSQI 콜센터 부문 수상 /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1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은 전문 조사원이 기업별로 100회의 전화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다.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은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고 이 중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면 '고객감동콜센터'로 추가 선정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전화 연결 신속성, 상담 처리 정확성, 적극적 상담 태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서비스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3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서비스 접수부터 엔지니어 방문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경일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은 "고객감동콜센터 및 우수콜센터로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삼성 AI 가전을 최상의 조건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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