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맛있게 농심' 체험형 브랜드 이벤트 진행
[포인트경제]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에서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한 체험형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숭실대학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현장으로,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 존 앞에서 대학생이 '종 울리기'를 하고 있다. [사진=농심](포인트경제)
이번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농심 특별 상점’을 콘셉트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성공 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다양한 농심 제품 키트로 교환 가능하다. 농심라면과 크레오파트라 등 새롭게 출시된 과거 인기 제품부터, 메론킥 등 신제품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대형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포토존과 휴식존을 운영해, 학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지난 20일 숭실대학교에서 진행한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농심](포인트경제)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로 대학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